홍보마당

보도자료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언론속의 대한전선입니다.

제목 대한전선, NEW C.I 선포 - 지속성장 의지 담아 작성일 2017.09.25 조회수 5192
첨부파일

창사 이래 처음, 62년 만에 새 옷 갈아입는다!
대한전선, NEW C.I 선포 - 지속성장 의지 담아

 

- 창립 62주년, IMM PE 인수 2주년 맞아 NEW C.I 선포식 및 Family Day 개최
- 글로벌 기업의 전문성 및 유연함 갖춘 미래 지향적 이미지로 C.I 대폭 변화
- 새로운 C.I와 비전을 바탕으로 회사의 질적성장 통해 글로벌 시장 선도 의지

 

국내 최초의 종합 전선회사인 대한전선(대표집행임원 최진용)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C.I(Corporate Identitiy)를 바꾼다.


대한전선은 22일, 창립 62주년 및 IMM PE의 인수 2주년을 맞이하여 ‘NEW C.I 선포식 & 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행사는 대한전선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대한전선의 이사회 의장인 IMM PE 송인준 대표이사 등 내빈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뤄졌다.

 

이날 행사는 대한전선의 NEW C.I를 공식 선포하고, 글로벌 기업을 향한 지속성장 경영의 기틀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행사는 오프닝 퍼포먼스, 송인준 대표, 최진용 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NEW C.I 선포, 사기전달 순으로 이루어졌으며, 임직원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축하 공연도 함께 진행되었다.

 

최진용 사장은 인사말에서 “62년이라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한전선은, 이제 100년 기업을 향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창출해 나가야하는 대단히 중요한 시기에 와 있다”며 “2016년에 선포한 비전과 새로운 C.I를 바탕으로 회사의 질적 성장을 이끌어, 더욱 경쟁력있는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념사를 맡은 송인준 대표는 “IMM PE 인수 후 대한전선이 보여준 놀라운 변화와 성장에 대해 최진용 사장과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IMM PE는 양사의 확고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대한전선의 미래 가치를 키워나가는데 든든한 지원군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대한전선의 NEW C.I는 기존 C.I의 심볼 컬러인 레드과 블루를 사용해 자산을 계승하는 한편, 기존의 영문 대문자에서 소문자로 표기 방식을 대폭 변경함으로써 변화와 혁신의 의미를 부여하였다. 아울러 직선과 곡선, 직각과 예각의 조화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전문성과 유연성, 성장성의 의미를 부각하고, 미래 지향적인 대한전선의 비전을 함축적으로 표현하였다. “i” 상단의 레드 포인트는 대한전선의 랜드마크인 당진공장의 타워를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대한전선의 무한한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의 의미를 담았다.

 

이전글 대한전선,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다음글 대한전선, 시공 편의성 up! HFIX CoBRa(코브라) 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