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당

보도자료

Home 홍보마당 보도자료

언론속의 대한전선입니다.

제목 대한전선 임직원, 본사 인근 지역 환경정화에 힘 보태 작성일 2017.05.26 조회수 1592
첨부파일

대한전선 임직원, 본사 인근 지역 환경정화에 힘 보태

 

- 최진용 사장 등 임직원 60여 명, 안양 평촌역 주변 환경정화 활동
- 공장이 위치한 당진 지역에서도 환경정화 위해 꾸준한 활동 전개

 

대한전선 임직원이 지역/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본사 인근 지역의 환경정화에 나섰다.

 

대한전선(대표집행임원 최진용)은 지난 26일(금), 본사가 위치한 안양시 평촌역 인근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환경의 중요성과 지역 공동체에 대한 임직원의 의식을 함양하고 지역사회의 환경 개선에 이바지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최진용 사장을 포함해 약 60여 명의 대한전선 임직원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4개 조로 나뉘어 약 한 시간 가량 평촌역 주변과 대한전선 본사가 입주해 있는 평촌스마트스퀘어 단지, 학의천 등을 돌며, 거리에 버려진 담배꽁초와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을 쏟았다.

 

이 날 활동을 기획한 사회공헌 담당 직원은 “안양 평촌은 1975년에 안양공장이 들어선 이후 현재까지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대한전선의 터전이 되어준 고마운 지역”이라고 말하며, “과거 안양공장 자리에 본사가 이전하는 등 각별한 의미가 있는 곳인 만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한전선은 안양지역 뿐만 아니라 공장이 위치한 당진지역에서도 환경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대표적인 활동은 ‘1사 1연안 가꾸기’로 대한전선은 2013년부터 연 4회 해안과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글 대한전선, 배전급 해저케이블 수주 사업 본격 시동
다음글 대한전선, 글로벌 전시회 참여하며 유럽 등 해외시장 공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