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당

taihan 뉴스

Home 홍보마당 taihan 뉴스

안녕하십니까. 뉴스를 말씀드립니다.

제목 하반기 사회공헌활동 실시 작성일 2017.12.28 조회수 2553
첨부파일

◎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지난 11월 3일, 대한전선이 하반기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상반기에 이어 안양 본사 주변을 돌며 지역환경을 개선하고자 진행된 이날 활동에는 3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힘을 쏟았는데요. 임직원들은 2개 조로 나뉘어 약 한 시간 동안 본사가 입주한 평촌스마트스퀘어 단지 등을 돌며 버려진 담배꽁초와 쓰레기를 수거했습니다.


◎ 사랑의 책 모으기 운동
지난 12월 8일부터 한 달여간 <사랑의 책 모으기 운동>을 실시했습니다. 연말을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활동에는 본사와 당진의 전 임직원들이 총 200여권의 책을 기부하며 따뜻한 행보에 동참했습니다. 기부된 책들은 안양 비산종합복지관 산하 도서관 및 지역사회 이웃의 가정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 정기 사회공헌활동
10월에 이어 11월과 12월에도 대한누리 봉사단은 비산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갔습니다.

11월 18일에는 안양지역 보호 대상 어르신들께 드릴 따뜻한 보양음식과 밑반찬을 만들었습니다. 음식을 전하며 안부를 묻고 어르신들과 이런저런 사는 얘기도 함께 나누었는데요. 반갑게 맞아주는 어르신들 덕분에 쌀쌀한 날씨에도 훈훈한 마음을 안고 돌아왔습니다.

12월 2일에는 안양 남부시장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만들었습니다. 대한전선 봉사단을 비롯해 여러 후원기업 및 지자체 관계자들이 따뜻한 이웃사랑의 행보에 동참했는데요. 한겨울 소중한 밑반찬이 될 김장김치를 전하며 이웃들의 행복을 함께 빌었습니다.

 

소중한 주말 시간을 내어 따뜻한 실천에 앞장서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한전선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전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다음글 대한전선 김윤수 부사장, 산업포장 수상
목록